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9 18:54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불량 물품 교환해 달랐더니 ...

닉네임
코엑스
 
 
 
 
등록일
2010-03-22 11:05:09
조회수
3904
 
 
안녕하세요~
제가 하도 화가 나서 여기까지 찾아오게 되었네요.
아이들과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놀러갔다가
-왜 거긴 출구를 기념품 가게안으로 들어가도록 만들었잖아요~!!-
나오는 길에 기념품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아이들이 그 많은 물건 보고 가만 안 있잖아요~ 그래서 아이들 하나씩 물건 하나 고르라 하고 집에 왔습니다. 참고로 저희 집은 경기도 안산 입니다. 집에와서 보니 작은아이의 파워레인저모양의 열쇠고리가 불빛이 나야 하는건데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아이는 불빛나게 해달라그러는데,, 너무 멀어 바꾸러 갈수도 없고 해서 업체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근데 하는말이,, 너무 가격이 싼 제품이라 자기네는 교환하는 일을 안한답니다. 저보고 가까운 가게 찾아가서 바꾸라더군요. 가까운 가게가 어딘지도 모르고 우편으로 교환을 해달라 했더니 이런 핑게 저런핑게를 대다 결국 저의 요구를 들어주는 방향으로 생각후 다시 연락을 주겠다 하더니 일주일이나 지나도록 아무런 연락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전화해서 이번엔 좀 화를 냈습니다. 아무리 3천원 짜리라도 소비자한테 약속을 하고 일주일동안 아무 연락도 없는것이 화가나서 뭐라 했더니 오늘 당장 택배로 보내겠다고 하더군요.. 그러고는 지금 일주일하고도 4일이 지난 지금까지 물건도 연락도 없습니다. 돈 얼마안된다고 소비자를 무시하는 이런 회사!! 정말 화가납니다. 아이의 실망이...
작성일:2010-03-22 11: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