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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갤럭시탭수리건

닉네임
김종화
 
 
 
 
등록일
2012-06-21 09:24:10
조회수
5258
 
 

안녕하세요.

본인이 귀사에보내드린답변서 잘읽어보앗읍니다.

저는 수리비를 해결주지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통신판매점의 불친절한태도와 과욕한 언어를 사용 소비자의 심정을 망가트려놓고있읍니다.이에대해 저는 용납할수없으며 직원도아니고  경영주가 이런행동을 표현한것은 상식밖이며, 특히 경북김천전지역이 상가권의 경영주들의 횡포 (-)가 심합니다.

정부에서는 통신대리점을 경영하고자하는이들에게는 특이한( 허가제도,고객불만제도를 만들어 서 기준점수 미달시 경영권 박탈과 3년이내는 업 을할수없게끔 하는제도)제도를 만들어 선포해야만 정신 차릴것같읍니다. 일본이라는 나라 보십시오.

제품이 3번정도 방문하여 수리 받을시는 고객이 원하면 다른제품으로 교환해주는제도 가 아름답고 멋지지 않습니까.한국 이라는경영주들은 돈벌기에앞서 경영주의 썪어바진정신바로잡기입니다. 

또한 삼성AS 의 기사의 불친절한태도 (2점)줍니다.

이상입니다.

작성일:2012-06-21 09:2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