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5.11.26 update : 2025-11-26 11:09 (수)
실시간

본문영역

제목

GS편의점

닉네임
say1190
 
 
 
 
등록일
2025-10-03 00:17:16
조회수
58
 
 
첨부파일
 20251002_220830.jpg (1278552 Byte)  /   20251002_225337.jpg (1116934 Byte)  /   20251002_225343.jpg (1585242 Byte)
오늘 gs25편의점에서 황당한 일을 저희아이가 격어서

글을 쓰게 됩니다

서울우유 크리빵을 구매해서 먹을려고 하다가

우측상단에 바늘구멍보다 큰 구멍이 봉지에 나있는데

먹어도 되는지 사진과 함께 톡이 왔습니다

대부분 빵은 진공상태여야 하니 먹지 말고 교환해서

먹던지 환불 하고 다른것 먹으라고 했습니다

제 아이를 픽업으로 갔는데 빵 어떻게 했니 하고

물었는데 편이점 사장님이 오전에 온거라서 그냥먹어라고해서 똑 같은 제품을 사서 확인후 먹고 문제의 빵은

냉장고에 두었다고 합니다 그말을 듣고 문제의 빵을

가지고 편의점을 찾아 같는데 사장님은 퇴근하고

직원이 있어서 사정이야기 하고 사장님과 통화를

요청했습니다 직원이 통화 하는데 그냥 사과 한마디

없이 다른 빵을 하나더주던지 환불 해주던지 하라고

했다며 끈는 겁니다

빵 가격이 얼마나 된다고 환불 받으러 왔겠습니까

하면 다시 사장님과 통화를 요청해서 통화 했는데

여전히 제아이에게 한말을 똑같이 하더군요

구멍이 조그만해서 그냥 먹어도 될것 같아서

그랬다고 제가 화가나서 그빵에 그구멍속으로

무엇이 들어갔는지도 모르는데 어떻게 그렇게 말할수

있냐고 사장님 자식들에게 먹으라고 할수 있겠냐고

따지니까 마지못해서 죄송합니다 하고퇴근했쓰니 끈자고

하네요 자꾸 끈자고만 하길래 제가 gs본사담담 에게

문의 할테니 제 전화번호 남기고 전화주라고 이야기 하고 문제의 빵 들고왔네요
정말 직원도 아니고 사장이 고객 응대하는게

너무 어이가 없고
GS25수준을 알수가 있네요
작성일:2025-10-03 00: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