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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확인서 요청 하니
점검후 2가지선택지를 줌
1번 기기를다른데보내 정밀검사해야한다 2주이상걸릴수 있고 업데이트로 교정가능하면 그냥써야된다함
2번 수리후 동일증상발생시 기계값 전액환불보장
저는여기서 1번을 요청 함
하지만 센터에서 계속 2번을 유도함
수리범위를 모르고 연락올때가 많아
울며겨자먹기로 2번선택
수리확인서보니 메인보디교체액정도교체
새폰을 아예뜯어서 재조립을 함
리퍼폰은 아니라지만 저한테는 리퍼폰으로 느껴짐 인터넷 찾아보니 동일증상으로 센터 방문한 사람들이 있어 그분들은 교품 받음
메인보드 교체할정도면 불량을 인지하고
교체한건데 왜 불량확인서를 거부하고
2주이상걸린다는 말로 압박해 수리받도록 유도했는지 도 궁금합니다
팀장이란 사람한테 연락이 와 받아보니 수리
받아서 교품은불가
제가선택했으니 자기네는 잘못없다하시는데
처음부터 검수를 잘했으면 문제없을꺼고
1번 요청했을때는 반강제식으로
못하게 해놓고 이제와서는 내잘못이라하니
답답합니다 2년이상 갚으면서 사용해야될
폰인데 제잘못으로 수리폰된게아니라
처음부터 고장폰 출하시키고 그중에하나걸려
수리로 무마 시킬려는 천안 서비스센터 문제가 있습니다
소비자보호원 접수했다하니
자기네들도 준비하다고 저한테
애기하는데
제가 뭘해도 자기들이 이긴다 식으로 대응하니
힘없는게 서럽습니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