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5.11.26 update : 2025-11-26 11:09 (수)
실시간

본문영역

제목

퀄리스포츠 전기자전거 A/S 무기한지연

닉네임
Cathy
 
 
 
 
등록일
2025-06-09 09:38:47
조회수
54
 
 
첨부파일
 Screenshot_20250609_093250_KakaoTalk.jpg (590171 Byte)  /   Screenshot_20250609_093257_KakaoTalk.jpg (1512708 Byte)  /   1749429196677.jpg (173951 Byte)  /   1749429206257.jpg (65909 Byte)  /   1749429211423.jpg (181328 Byte)
24년 9월 2일 '클럽미케닉' 이라는 사이트에서 퀄리스포츠코리아 제품 중 '퀄리엑스트론투어' 제품을 4년 렌탈로 구매. 25년 3월 18일 저녁, 자전거 운행 중 자전거의 스탠드가 달랑거리다가 떨어짐. 다음날 19일, 자전거 수리담당처인 '코디바이크'에 가져가서 맡김. 코디바이크에서 퀄리 연락 후 4월 중 프레임 입고로 안내받고 기다리라 하여 기다림. 5월 7일까지 연락이 없어 당사자 본인이 직접 퀄리에 연락. 하지만 5월 말 안에 입고된다하여 기다림. 6월 2일에 5월이 지나 연락해봤는데 아무 진전이 없었음. 중간에 연락 또는 렌탈료 보상도 없었음. 환불을 요구하니 불가능하다고 하며 프레임 입고가 계속 지연되고 있다고 함.
작성일:2025-06-09 09:3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