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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비싼요금제 고발합니다

닉네임
밝은꽃
 
 
 
 
등록일
2025-05-28 13:09:47
조회수
79
 
 
첨부파일
 20250528_095736.jpg (2629515 Byte)
안녕하세요.

2023년 4월 4일, 공시지원금을 받고 단말기(갤럭시 Z 폴드3 512GB)를 구입하며 5GX 프라임플러스 요금제(월 99,000원)를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계약 당시 안내받은 조건은 공시지원금 수령 후 6개월간 동일 요금제를 유지하는 것이었으며, 이는 계약서(단말기 구매 확인서)에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6개월이 경과한 2023년 10월 이후 요금제를 43,000원 이하로 변경하려 하자 불가하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해당 제한은 계약서 어디에도 명시되어 있지 않고, 사전 안내도 없었으며, 관련 문자나 카카오톡 고지도 받지 않았습니다.

비싼요금제를 6개월쓰고 요금제를 바꿀려시 43000원이하요금은 할수없다고합니다
계약서에는 그런 내용도 없고 계약당시 요금제는 바꿀수있다고 했는데 저렴한 요금제는 사용할수 없다고하니 뭔가 속은 기분입니다
Sk유심문제로 다른 통신사로이동하고싶은데 약정기간이 있어 옮길수도없는데 요금제도 비싼것을 써야된다고 합니다
대기업에서 소비자한테 요금제에대해 자세히 설명하지도않고 속이는 것같이 말하니 답답하고 억울합니다
계약서는 첨부하겠습니다
작성일:2025-05-28 13:0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