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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불량제품 환불을 거부하는 크림업체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dkfmzp09
 
 
 
 
등록일
2025-05-17 01:01:45
조회수
161
 
 
첨부파일
 KakaoTalk_20250517_005609765.jpg (1584268 Byte)  /   KakaoTalk_20250517_005609765_05.jpg (626646 Byte)
크림(KREAM)은 철저한 검수로 가품 걱정없이 편안한 거래라는 모토를 내세운 리셀 플랫폼으로 새상품,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엄격한 검수를 바탕으로 검수 전문가에게 검수합격을 받고 나서 상품이 배송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25년 5월 9일 에르메스 트윌리를 구매했습니다.
구매 후 5월 14일 검수합격 안내를 받았고 15일 상품을 수령했습니다.
오후 4시 45분경 택배 도착문자를 받고 4시 48분경 상품이 이상없는지 열어봤는데,
트윌리 올이 나가있었습니다.
길이를 재어보니 13cm정도 올이 나가있었고 상식적으로 이런 상품이 검수에 합격했다는게 부당하다고 생각해서 바로 사진을 찍어서 업체에 문의했습니다.
하지만 업체측에서는 해당상품이 검수합격 기준을 충족했으므로 문제없다고 환불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품절된 상품이라 구할 수 없는 상황에서 새상품을 정품검수 후 보내준다고 해서 믿고 거래했더니 13cm 올이 나간 하자품을 정상이라고 우기는 업체의 실태를 고발합니다.
추가로 업체에서 정상기준이라고 첨부한 사진을 보니 더 이해가 안됩니다.
매장에서 구매시 트윌리, 스카프 제품은 교환, 환불이 불가하므로 올나간 부분이 있는지 잘 체크하고 구매할뿐더러 만약 저런 하자가 있다면 구매의사가 없었을겁니다.
피해사례를 검색하다보니 해당 업체에서 목걸이를 구매했는데 스크래치가 있는 상품을 받은 사례가 있고 환불을 요구했더니 검수기준을 충족했다고 환불이 불가하다는 똑같은 답변을 받았다고 합니다.
상식적이지 않은 검수기준으로 소비자를 기만하는 업체의 실태를 고발하니 저같은 피해자가 더 이상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작성일:2025-05-17 01:0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