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5.11.26 update : 2025-11-26 11:40 (수)
실시간

본문영역

제목

[접수] 기업은행 청천동지점과 소비자보호부

닉네임
이준현
 
 
 
 
등록일
2022-04-15 16:34:10
조회수
339
 
 
기업은행 청천동지점에 연결하여 직원에게 카드손상이 빨리되서 관련해서 문의했는데 직원이 고객에게 불량스럽게 함부로 말하고 고객이 잘못했다고 떠밀었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직원사과요청해서 직원에게 사과전화가왔는데 직원이 또다시 사과할때도 성의 없이 사과하고 스트레스를 풀고 고객을 무시하고 멋대로 툭 끊어버렸습니다
이게 뭐하는 행동인건지 이해도안되고 너무 기분나쁘고 황당하네요
고객이 원하는건 지점 관리자사과인데
소비자보호부에서도 고객의사를 무시하고 듣지않았습니다
소비자고발합니다
작성일:2022-04-15 16:3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