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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스칸팬 코리아, 프라이팬 10년 보증 광고 후 4개월 사용 제품의 불량 보증 거부

닉네임
김한진
 
 
 
 
등록일
2022-03-22 15:00:24
조회수
266
 
 
첨부파일
 10년 보증 정책.jpg (115902 Byte)
21년 10월 24일 마켓컬리 사이트에서, "독보적인 코팅기술과 하이엔드 품질의 자심감으로 10년 보증 정책을 운영 중"이라는
스칸팬 코리아의 "CTX 프라이팬 20센치" 제품을 115,500원에 구매했습니다.
- 수입 / 판매자: 주식회사 에이비인터내셔날고객센터 전화번호070-8226-9500
- 구매처 링크: https://www.kurly.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56356
- 10년 보증 정책 관련 광고 이미지 첨부

제품이 생각보다 너무 무거워 5회 이하 가정에서 일반 음식 조리용으로 사용하였습니다만,
22년 2월 24일 코팅이 벗겨져서 달걀 프라이를 하여도 팬에 심하게 달라붙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2월 24일 스칸팬 코리아 측에 전화, 코팅 수리 등 불량 보증을 요청하였습니다만,
제조상 하자가 아닌 고객 사용상의 과실이라며 어떠한 지원도 불가능하다는 입장이었습니다.

5회 이상, 고가 제품이라 코팅이 벗져지지 않게 주의하며 일반 가정에서 조리하였는데
사용상 과실이라니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만 일단 더 사용해보자는 마음에 1달 정도 더 사용해보았습니다.
하지만 도저히 사용하기 힘들 정도로 코팅이 손상되었는지라 22년 3월 22일 다시 스칸팬 코리아 측에 전화를 해보았습니다만,
똑같이 사용자 과실이라 어떠한 수리나 보장도 불가능하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금일 스칸팬 코리아 사이트 방문해보니, 저와 같은 제품 불량 관련 불만을 많이 접수했는지, 10년 보증 정책 광고는 내린 상태입니다.

4개월 사용만에 코팅이 벗겨져 사용이 힘들 정도가 되는 제품을, 10년 보증이라고 과대 광고를 한 바 적정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2022-03-22 15:0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