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김윤희
그래서 그런지 쿠팡자체에서도 계속 환불만 요구하고 문제는 3월15일 송장번호 확인위해 고객센터 문의하였더니 어이없는대답을 들었습니다.
주문한날로부터 주문건이 멈춰있다. 환불해주겠다. 무슨소리일까요?
저는 타 사이트에서 2월19일 주문하고 이상품을 받아서 실제로 보고 제3자에게 사주기로하여 2월23일 알아보던중 쿠팡이올라와서 구매한거였습니다. 제가구매할땐 쿠팡이 없었구요.
이건 판매자가 사기를 쳤단 소린데 , 그이후 7시에 연락을 준다던 상담사는 연락은 커녕 문자를 보냈다네요?!
어디로 보냈는지 개인정보라 말을 할수없다하고 개인정보인 계정으로 제가 문의를 해서 물어봤는데 끝까지 번호를 물어보지도않고 안된다네요?! 무슨경우일까요?!
문제는 해외판매자랑 연락되지않는다 환불해주겠다 . 벌점을 주겠다 이런내용 인데.
여기서 벌점은 쿠팡에거 판매자들을 일일이 관리하기 힘드니 주는거고 그걸 피해본 구매자들에게 어필할필요는 없는거같은데요. 그리고 임팀장과 통화할때 물어보니 판매자가 해외판매자면 연락이 안돼는거 아니냐. 했더니 아니라더군요. 그럼 보상처리해줘야죠.
저는 한달을 기다리면서 그사이에 가격오르고 8만원에 구매할수있는 상품을 지금 20만원에 구매하게 생겼는데, 시간은 시간대로 흐르고 금액은 금액대로 흐르고 사이즈는 구하기 더힘들어지고 머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쿠팡은 판매자와 구매자의 중간업체 아닙니까? 일반상품도아니고 완전 구할스없는 단절상품이면 모르겠습니다.
희귀상품을 지금 이렇게 피해보게 하고 나몰라라하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도 환불만 요구해서 기다리라고 했는데 여직까지 큐팡에는 도착예정으로 되어있구요.
지금 문제는 판매자 연락안된다는거죠. 그리고 2월23일 구매당시부터 흐름확인안된다면 저뿐만이아니라 이상품 구매하신분많을건데 다른상품도 같이구매했다면 아마 잊고있는분들 계실겁니다
그럼 쿠팡은 돈먹고 먹튀하시는거네요?! 먼저 연락도 안쥬시면서? 그러면서 책임을 못진다?? 그건 말이안돼죠??
전 이거 보상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기다린시간도있고 중간업체로써 쿠팡의 책임도 있다고 봅니다.
도와쥬세요. 백프로 이상품 한달이란 기간동안 까먹고 환불못받은 고객분들 계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