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6 update : 2024-04-26 09:4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lg 시스템에어컨, AS받으려다 얼어죽겠네

닉네임
as
 
 
 
 
등록일
2010-01-15 10:47:46
조회수
3929
 
 

시흥시 정왕동에 있는 사업장입니다.
2006년초에 시스템에어컨을 구입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입후 지금까지 매년 설비결함으로 인한 에러및 소모품 불량으로 인해 AS를 신청하고 있습니다만 매번 즉각적인 대응은 힘들고 적어도 다음날에서 길게는 일주일이상 기다려야한다고 합니다. 

물론, 봄가을에는 사용량이 적으므로 AS접수량도 적고하니 대응이 빨리 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사용량이 많은 여름과 겨울철에는 분명 AS접수건이 폭주할것으로 여겨집니다.(올해처럼 혹
한이 계속되는 겨울에는 특히)
지금같이 영하10도이하로 떨어지는 날에 추워서 일을 못할지경인데 바로바로 수리가 안되고 일주일이상 기다려야 한다면 뭣하러 A/S를 받습니까? 당연히 여름과겨울을 대비해서 AS기사도 추가
로 배치하던지 다른 A/S업체랑 연계해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던지 해야하는데 매년 보아온 바로는 전혀 개선의 기미가 보이지를 않아서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같은 세상에 대기업에서 물건만 팔고 A/S에는 별로 신경을 안쓴다는게 횡포나 다름없지 않겠습니까..
이러한 고발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나아지길 바랍니다.

작성일:2010-01-15 10:4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