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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시 정왕동에 있는 사업장입니다.
2006년초에 시스템에어컨을 구입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입후 지금까지 매년 설비결함으로 인한 에러및 소모품 불량으로 인해 AS를 신청하고 있습니다만 매번 즉각적인 대응은 힘들고 적어도 다음날에서 길게는 일주일이상 기다려야한다고 합니다.
물론, 봄가을에는 사용량이 적으므로 AS접수량도 적고하니 대응이 빨리 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사용량이 많은 여름과 겨울철에는 분명 AS접수건이 폭주할것으로 여겨집니다.(올해처럼 혹
한이 계속되는 겨울에는 특히)
지금같이 영하10도이하로 떨어지는 날에 추워서 일을 못할지경인데 바로바로 수리가 안되고 일주일이상 기다려야 한다면 뭣하러 A/S를 받습니까? 당연히 여름과겨울을 대비해서 AS기사도 추가
로 배치하던지 다른 A/S업체랑 연계해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던지 해야하는데 매년 보아온 바로는 전혀 개선의 기미가 보이지를 않아서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같은 세상에 대기업에서 물건만 팔고 A/S에는 별로 신경을 안쓴다는게 횡포나 다름없지 않겠습니까..
이러한 고발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나아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