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멀티코리아에서 주문을했는데 환불을안해주네요
닉네임
뉴발란스
등록일
2010-01-14 09:28:04
조회수
3555
1월12일에 카드결제로 주문을하였습니다 당연히 2틀뒤면받을줄알고 기분들떠있었겟죠...? 그런데 아침에 문자가 두통이날라오는것이었습니당.. 그런데 더이상한점은... 다팔렸으면 품절이라고 할것이시지왜 그렇게 없는제품을 팔려고하는지 주인장 이맘에들지않네요... 그래서.... 뉴발란스576 보라누벅신발이 품절으로인해 7일~14일뒤 해외배송 으로 인하여 배송된다고하더군요 이상하다고 생각되어 멀티코리 아를 네이버에 처보니 많은것들이뜨더군요 저뿐만이아니라 한달 뒤에도 물품을 못받으신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이럴줄당연히알 았다면 안샀겟죠 .. 추후에 저같은사람들이 없어지길바라면서 다음부터는 이런일들 이 없어졌으면합니다 강력한제제를 부탁드립니다 아참그리구 카드사에 전화하면 입금이 아직안된상태인가요 ? 아니면 된상태인가요 ?
작성일:2010-01-14 09:2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