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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청호정수기,필터 재고없다고 해지요구

닉네임
임상혁
 
 
 
 
등록일
2010-01-14 09:18:42
조회수
3913
 
 
청호나이스 정수기를 렌탈중인 소비자 입니다.
매달 렌탈료는 자동이체로 납부하는데 지난해 11월 정수기 필터 교체 시기이나 교체를 받지 못하였고 12월 점검도 1월에 요청하여 점검을 받았는데. 필터 미교체건에 대해 문의하자 재고 부족이라는 말만하고 1월5일경 콜센터에 연락을 하여 불만을 토로 하자  위약금없이 해지를 해주겠다고 하여 해지가 방법은 아니지 않냐고 항의하자 다른 담당자를 통하여  연락을 주겠다하면서 아직까지 연락도 없는 상태이며 뜬금없이 철거 지시가 내렸다고 철거하러 오겠다는 담당 직원의 연락만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소비자측에서 어떠한 권리를 요구할 수 있는지요.  
작성일:2010-01-14 09: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