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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KT 무료개월 혜택준다고 해놓고 나몰라라 하네

닉네임
최영희
 
 
 
 
등록일
2010-01-14 09:09:41
조회수
3960
 
 

1년 8개월전 KT 매가패스 신청할 당시 무료개월혜택이 있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저도 깜박해서 몇일전 100번에 문의 하니깐 해당대리점에서 연락갈수있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여..그래서 기다렸더니 2번인가?전화오더니 확인후 연락 준다고 해놓고 연락도 없었고 13일 오늘 오전 KT 콜센타에서 해결만족인가?해필콜이 왔길래 전 해결본게 읍다고 했더니 다시 연락준다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참고 더 기다리고 있었는데 의정부 대리점(리더스정보통신)연락이 오더니 제 이력이 없고 일단 그때 당시 근무했던 사람이 없고 그때 정책을 보면 무료 개월이 없다는거예요 그래서 제가 그때 가입할때 저 혼자 가입한것도 아니구 다른사람들도 가입했고 무료개월들었다고 하니깐 자기네는 무료개월정책이 없었기때문에 햬택을 못주니깐 정 혜택을 받고 싶음 본사에 전화해서 받으라는거예요..제가 정 받고 싶어 받고 싶은게 아니라 무료개월 주기로 해놓고 못준그쪽이 잘못이지 말을 해도 그렇잖아아요 그래서 제가 말 그딴식으로 하지말라고 말을 왜 그딴식으로 하냐고 했더니 녹취 진행되고 있으니깐 말심하게 해봤따 도움될거 없다면서 사람을 이런식으로 상대 하는거예여..아니 잘못은 자기네가 해놓구 지금 와서 고객한테 저런식으로 나오면 어찌 해야 하는건가요???


의정부대리점(리더스정보통신) 070-8267-4641 이웅

작성일:2010-01-14 09: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