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최영희
1년 8개월전 KT 매가패스 신청할 당시 무료개월혜택이 있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저도 깜박해서 몇일전 100번에 문의 하니깐 해당대리점에서 연락갈수있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여..그래서 기다렸더니 2번인가?전화오더니 확인후 연락 준다고 해놓고 연락도 없었고 13일 오늘 오전 KT 콜센타에서 해결만족인가?해필콜이 왔길래 전 해결본게 읍다고 했더니 다시 연락준다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참고 더 기다리고 있었는데 의정부 대리점(리더스정보통신)연락이 오더니 제 이력이 없고 일단 그때 당시 근무했던 사람이 없고 그때 정책을 보면 무료 개월이 없다는거예요 그래서 제가 그때 가입할때 저 혼자 가입한것도 아니구 다른사람들도 가입했고 무료개월들었다고 하니깐 자기네는 무료개월정책이 없었기때문에 햬택을 못주니깐 정 혜택을 받고 싶음 본사에 전화해서 받으라는거예요..제가 정 받고 싶어 받고 싶은게 아니라 무료개월 주기로 해놓고 못준그쪽이 잘못이지 말을 해도 그렇잖아아요 그래서 제가 말 그딴식으로 하지말라고 말을 왜 그딴식으로 하냐고 했더니 녹취 진행되고 있으니깐 말심하게 해봤따 도움될거 없다면서 사람을 이런식으로 상대 하는거예여..아니 잘못은 자기네가 해놓구 지금 와서 고객한테 저런식으로 나오면 어찌 해야 하는건가요???
의정부대리점(리더스정보통신) 070-8267-4641 이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