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G마켓에서 물품을 구입한지 10일이 지났어요
닉네임
다시마가루
등록일
2010-01-14 09:05:03
조회수
4021
저는 2009년 12월 29일 G마켓에서 다시마가루를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10일이 지나도 물품이 배달되지 않는것입니다. 업체에 몇번 전화했는데 전화할때마다 택배사에게 떠 넘기고 택배사는 전화도 받지 않고 업체에서는 내일 도착할것 같다는 말만하고 정말 열받아서... 무슨 물품이 오는데 10일도 넘게 걸리는지 참 ! 너무 어이없고 업체 관계자도 완전 성의없는 답변만 하고 자기들은 모르겠다는식으로 말만하고요 뭐 이런 업체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G마켓에 이메일 상담했는데 G마켓에서는 연락도 없고 다시는 G마켓 사용않할렵니다 이런 업체는 문을 닫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수고하세요
작성일:2010-01-14 09: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