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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보일러해빙작업 부당요금

닉네임
곤충보일러
 
 
 
 
등록일
2010-01-14 09:02:56
조회수
5024
 
 

보일러결빙으로 서비스신청 해빙작업비25만원 영수증처리도안해줌.

 무성의한 서비스로 보일러호수보온덮게도 바람막이용 스츠로폴도 이추위에 뜯어놓고 그냥가다니 이게 서비스입니까?그후 세입자가구중 다른3곳은 인근 설비업체에서 부품교체까지 포함해
서15만원으로 만족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고객센타를통해 몇번이나 항의했지만 영수증처리도 다른 설비업체에 맡기면 50만원정도라며 기사와의 통화연결도안해줌 부당요금에대한 환불을 받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수고하세요*^^*

작성일:2010-01-14 09:0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