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0 update : 2024-04-20 16:07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세번이나 불량품을 보내왔습니다.

닉네임
일월
 
 
 
 
등록일
2010-01-13 17:57:04
조회수
4066
 
 
롯데홈쇼핑을 통해서 148,000원을 주고 온열카페트를 구입한지 며칠안되서 고장이 나서 반품요청을 했으나 며칠후 구입한카페트와 틀린카페트가 왔길래 웬만하면 그냥써야겠다했는데 불량품이더군요. 카페트에 적혀있는 일월a/s센타에 전화해봤으나 전혀 연결되지않는 그냥 구색만갖춰둔 a/s센타이더군요. 롯데홈쇼핑에 전화해서 다시한번 정확히 확인후 제대로된물건으로 보내달라고 부탁을했습니
다. 그러나 며칠후 도착한것은 제가구입한것이 아닌 또 엉뚱한 카페트를 보내왔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일월측 전화번호를 상담원에서 물어서 전화를 했더니 일월의 여직원의 대응이 정말 기가막히더군요. 어떻게 구매한것과 전혀틀린물건에 게다가 또 불량품을 보낼수있냐고했더니 두번째보냈을때는 자기가 담당이아니였기때문에 모른다면서 사과를 안더군요. 자기가 담당이 아니였더라도 지금은 담당이니 소비자에게 먼저 사과하는게 순서아닙니까? 나중에 마지못해서 사과를하는데 전혀미안해하는 말투가아닌 그냥 던지듯이 내뱉는 말투로 죄송합니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게 정말 미안해하는사람의 말투냐고했더니 그럼 고객님은 그런걸 목소리로 판단하냐며 오히려 따지듯이 묻더군요. 그럼 전화상인데 목소리로 구분하지 얼굴로 구분합니까? 불량품두개나 집에있으니 오늘당장 택배회사에 연락해서 안가져가면 밖에내놓겠다고 했더니 그거 분실하면 고객님이 책임져야하는거 아시죠?하면서 협박아닌 협박을 하더군요. 어쩜 이렇게 불친절하고 오히려 당당한지...
일월이야 반품받으면 그만이겠지만 저는 이번일로 2주넘게 실랑이를 했습니다. 그리고 나이드신 저희엄마가 물건받을때마다 깨끗이 닦아두면 불량이라 다시 싸서 놓고를 몇번반복한것도 너
무 화가나구요. 롯데홈쇼핑과 일월의 이렇게 무책임하고 불친절한 대응에 너무화가납니다. 어떻게든 일월이란회사에 처벌을 가하고 싶은데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작성일:2010-01-13 17:5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