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무달리·듀먼·바우와우·ANF 등 인기 브랜드 70여 개 참여
최대 46% 할인…구매후기 3000개 돌파 상품 등 다양한 테마관

쿠팡이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반려견 상품을 할인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반려견 상품을 할인한다. [사진=쿠팡]

[소비자경제=김성지 기자] 쿠팡이 ‘국제 강아지의 날’인 3월 23일을 맞아 반려견 상품을 할인한다.

쿠팡은 오는 24일까지 라무달리·듀먼·굿데이·반려소반 등 강아지 용품과 식품을 최대 46% 할인한다고 22일 전했다.

올해로 17주년을 맞이한 국제 강아지의 날은 2006년 미국에서 제정된 기념일로 반려견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자는 의미가 담긴 날이다. 70여 개 브랜드중에는 오랜 노하우와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의 신뢰를 쌓아온 ‘바우와우코리아’와 ‘우리와주식회사’도 포함됐다.

바우와우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세계식품안전협회(GFSI) 인정 규격인 SQF(Safe Quality Food)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제조업체다. 우수한 품질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쿠팡에서 지난해 연매출이 전년대비 3배 이상 성장했다. 

68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춘 우리와주식회사는 쿠팡에서 2023년 연매출이 전년대비 200% 이상 오르며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 ‘ANF 독 식스프리 그린(양고기)’ ‘웰츠 어덜트 독’ ‘ANF 독 식스프리 블루(연어)’ 등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테마관을 마련했다. ‘우리집 댕댕이를 위한 맛있는 간식/사료’ 테마관에서는 습식사료, 캔사료, 덴탈껌, 영양제 등을 ‘취향저녁&즐거운 놀이/생활템’ 테마관에서는 노즈워크담요, 방석, 유모차, 안전문 등을 판매한다. 직접 사용한 고객들이 남긴 후기가 많은 상품은 ‘구매후기 3000개 돌파 상품’ 테마관에 따로 모았다.

쿠팡 관계자는 “반려인이 강아지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좋은 품질의 강아지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