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메이크·페이스메이크업 10여 종 상품 구성

아성다이소가 뷰티용품 손앤박(SON&PARK)을 출시한다. [사진=다이소]
아성다이소가 뷰티용품 손앤박(SON&PARK)을 출시한다. [사진=다이소]

[소비자경제=김성지 기자] 아성다이소가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총 10여 종의 립메이크업·페이스메이크업 용품을 선뵌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18일 ‘손앤박(SON&PARK)’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먼저, 립메이크업 상품으로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와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를 마련했다.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는 선명한 컬러와 영롱한 광택의 텍스처가 특징이다. 수분 에센스 32% 함유로 끈적임이 적고, 색상은 ‘레드벨리(RED VALLEY)’, ‘듀이코랄(DEWY CORAL)’ 등 총 4가지를 마련해 사용자의 피부톤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는 촉촉하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피치썸(PEACH SOME)’, ‘코지레드(COSY RED)’ 등 총 4가지 색상을 준비했다.

페이스메이크업을 위한 상품으로는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을 준비했다. 입술과 볼 등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컬러밤으로 체온에 부드럽게 녹아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투명한 첫 발색 위로 덧바를수록 컬러가 선명해져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선셋(SUNSET)’, ‘피오니(PEONY)’, ‘멜로우(MELLOW)’ 등 총 3가지 색상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간단한 뷰티용품이지만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한다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뵐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