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하는 와인…웰니스 프로그램까지 더한 힐링 여행

위호텔 제주는 한라산 중산간의 울창한 숲에 둘러싸여 있어 시원한 가을 호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다. [사진=위호텔 제주]
위호텔 제주는 한라산 중산간의 울창한 숲에 둘러싸여 있어 시원한 가을 호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다. [사진=위호텔 제주]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위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한라산 중산간의 울창한 숲에 둘러싸여 있어 시원한 가을 호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으며,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위해 웰니스 프로그램을 투숙객에게 혜택으로 제공해 자연으로 몸과 마음을 채우는 여행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다.

위호텔제주는 지난 5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와인을 즐기며 로맨틱한 가을 밤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어텀’ 패키지를 오는 지난 1일~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로맨틱 어텀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아잘리아 라운지에서의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1회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힐링 스테이를 위해 제공하는 WE, 당신과 함께 힐링하기 웰니스 프로그램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 피부 미용에 좋은 필수 미네랄 성분이 가득한 천연화산암반수로 가득한 △실내·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 2인 제공하며, 2박 투숙 시 혜택으로 식음 크레딧 5만 원권을 1회 제공한다.

WE, 당신과 함께 힐링하기 웰니스 프로그램 4종은 △숲에서: 피톤치드 가득한 숲에서 스트레칭과 명상·숲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숲 체험 클래스 △아침깨움요가: 요가 동작을 통해 나의 몸을 깨우는 아침 액티비티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을 통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테라피 △크리스탈싱잉볼: 싱잉볼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듣는 것이 아니라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로 구성돼 있다. 

그리고 차로 13분 거리의 중문 단지에 위치한 신기한 매직 아트를 즐길 수 있는 박물관은 살아있다의 매표소에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카트 5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투숙일 기준 14일 이전에 예약 시 인원추가비 1인 무료 혜택과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와인을 즐기며 로맨틱한 가을 호캉스도 즐기고 머무르기만 해도 치유와 힐링이 되는 피톤치드 가득한 숲속에서의 프라이빗한 산림욕과 천연 화산 암반수를 만끽하며 진정한 쉼과 건강한 가을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