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맥주의 세계로의 초대
김연경, 따끈한 치킨과 시원한 생맥주
김희애, 맥주 브루어리에서 마시는 수제맥주

백종원이 배구선수 김연경과 배우 김희애와 만나 맥주를 마신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백스피릿’이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소개하고 맛보는 백종원과 배구선수 김연경, 배우 김희애의 모습을 담아낸 스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백스피릿’은 요리연구가이자 사업가,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백종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매회 다른 우리나라 술을 테마로 미처 몰랐던 술에 대한 모든 것과 인생을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이다. 5화에는 게스트 배구선수 김연경, 6화에는 게스트 배우 김희애가 함께 해 우리에게 친숙한 술 ‘맥주’를 소개하고 맛보는 백종원과 게스트들의 편안하고 유쾌한 모습을 담았다.

넷플릭스 시리즈 ‘백스피릿’에서 함께 한 백종원과 배구선수 김연경, 배우 김희애 의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이 공개됐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백스피릿’에서 함께 한 백종원과 배구선수 김연경, 배우 김희애 의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이 공개됐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측은 “백주부·백선생·백파더에 이어 ‘백믈리에’로 거듭날 백종원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의 만남부터 그들이 함께할 술과 음식·사람과 인생 이야기를 유쾌하고 진솔하게 담아낸 ‘백스피릿’은 10월 1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5화에서는 백종원과 배구선수 김연경이 통닭과 생맥주를 마시며 술과 사람,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특히 두 사람은 잦은 해외에서의 생활과 치킨·맥주에 대한 애정 등 그들만의 공통분모를 담은 이야기를 나눴다.

6화에서는 시간·장소·상황·분위기에 따라 즐기는 매력이 있는 각양각색의 수제맥주가 소개된다. 백종원과 배우 김희애는 맥주 브루어리를 찾아가 수제맥주를 소개하고 맛보며 보는 이의 식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비슷한 시대를 살아온 두 사람은 가족 그리고 요리 등의 연결고리를 통해 친밀한 모습을 보이며 유쾌한 케미를 자아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