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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블리자드 회사의 불친절한 전화상담

닉네임
조pd
 
 
 
 
등록일
2010-08-12 11:58:17
조회수
3827
 
 

5월 11일경 블리자드 회사에서 주최한 이벤트에 응모<49200원>


5월 13일경 블리자드 상담원과 대화로 아이템 지급일자를 안내받음 

<8월 11일 일괄지급>안내 받음

8월 11일 오후4시에 이벤트아이템 지급안됨.

8월 11일  오후 4시 10분경 블리자드 회사 상담원과 통화 

-일괄지급이긴하나 날짜는 장담못한다 안내받음 
-이전 통화 상담원과 다시 상담하고 싶다 이야기함 
-이전상담원 통화 불가능안내받음
-불가능한 이유 물었으나 그냥 안된다고 안내받음
-일괄지급날짜에 지급안된이유 자신도 모른다 함
-팀장 통화요청 
-거절 통화 안된다함 
-이후 통화 계속할수 없다고 안내후 종료됨

현금으로 아이템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약속한 날짜에 지급이 되지않는 이유를 모른다고 안내하는 상담원 이전 상담원과의 대화내용이 저장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전상담내용은 보
려고도 하지않고 무조건 안된다고 안내만을 하는 내용의 상담은 말은 ARS와 다를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를 정확하게 이해 시키려 하지않고 이미 돈은 지급을 받았으니 지급날짜는 자신들
이 편할때 하겠다는 심보가 아니라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이런 점을 좀더 개선할수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2010-08-12 11:5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