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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민희
정수기 렌탈 5년 만료달이 되어, 재구입및 관리를 권유했으나, 사양하였더니, 남은 금액이라며 1회 기존 이체 계좌에서 인출해가고, 같은날 재인출 되었기에 상담센터에 문의하였더니, 지국에서 인출을 또 한것 같다고 하길래, 어떻게 기존 이체 하는곳이 아닌 곳에서 남의 명의의 통장에서 인출 할수 있냐고 물었더니 저의 동의를 얻어서 인출한 것이라 하여, 동의는 물론 인출한다는 전화 한통 받은적 없었고, 인출 자체도 이미 완납후에 이중인출된것으로 밝혀져, 확실한 해명 자료를 가지고 인출한 담당자의 전화를 요구하였으나 연락은 커녕 3일이지난후 인출해간돈을 재입금후 양해조차 구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개인 명의의 통장에서 판매 업체라 하여 맘대로 자동이체를 해 갈수 있는지 이해가 가지 않으며, 미안 하다는 사과의말 한마디 없이 입금만 달랑 시켜놓은 웅진 코웨이측을 고발합니다.
대기업이란 곳에서 어떻게 이런식으로 일 처리를 할수 있는것인지 이해할수가 없으며, 만약 확인을 하지 않고 전화도 하지 않았다면이중 인출됐던 돈 조차도 받을수 없었을 거라 생각하니 어이가 없고 기가막힙니다.
반드시 해명과 사과를 받을수 있고 이런 피해 사례가 없도록 조치하여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