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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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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접수] 케논 카메라 A/S 비용 부당함 신고

닉네임
김주용
 
 
 
 
등록일
2010-05-12 09:21:14
조회수
4346
 
 

제가 사용 하고 있는 케논 카메라 EOS 40D가 갑자기 Error 99라는 고장이 발생이 되었습니다.

사용자에 사용 실수도 아니고 카메라 자체에 문제 인것 같은데 error 99 대한 A/S 수리비 135,000원이 발생이 되었습니다.

사용자가 사용상에 잘못으로 카메라가 고장이라면 당연히 A/S 비용을 지블 하겠지만 이번 error 99 같은 경우는 카메라 자체에 문제인것 같은데.. 정확히 어디가 고장이고 어디를 수리를 했다는 말도 없이...얼버리면서.. A/S 비용을 소비자가 부담을 하려고 합니다.


A/S 기간이 지났어도 사용자에 실수가 아닌 카메라 자체에 문제를 소비자가 부담을 하라는데.. 아니 케메라를 떨어 진것도 아니고 카메라 내부적인 부품에 문제 인것 같은데..

이렇다면 케논에서 카메라 수리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 된다고 생각이 됩니다.

카메라 자체에 문제를 사용자에게 A/S 비용을 부담 시키는 것은 케논 카메라 A/S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이 되며 케논 카메라에 부당함에 대해서 신고 합니다,

작성일:2010-05-12 09: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