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5.11.26 update : 2025-11-26 11:40 (수)
실시간

본문영역

제목

[접수] (주)현대그린DMB 핸드폰 선불요금충전식 네비게이션설치 계약 불이행

닉네임
김종수
 
 
 
 
등록일
2012-06-28 16:03:12
조회수
6369
 
 

(주)현대그린DMB회사측에서 핸드폰 통화료 선불요금식으로 상품을 매도하여 차량에 노출형 네비이게션을 고정장착형으로 개조해준 조건을 제시하였음.(2010.12)

본인은 2010. 12. 6일 회사측 의견에 따라 현 보유차량인 아반떼(S16형)차량에 네비이게션을 장착하면서 선불요금 400만원을 결재하였음.

* 계약조건

 1. 핸드폰 선불요금 충전식 400만원 충전받는조건으로 계약함(A/V기기 무상지원)

 2. A/S1:1 무상교환

 3. 이전설치 가능

 4. 선불요금 충전식 텔코인 및 080 별정통신 이용(4인 기준 사용)

 5. 카드 수수료 및 이자무이자 처리

* 회사

 1. 상호 : (주)볼리에스

 2. 사업자번호 : 113-36-57231

 3. 대표 : 최 상 훈

 4. 담당사원 : 최 용석(010-8936-6699)

 5. 주소 : 서울 구로구 오류동 339 동부돌타운 106-106

* 피해사실

 . 카드수수료 미조치(956,878원)

 . 네비게이션 작동불가 및 A/S 지원 없음

 . 별정통신 080-865-5114 통화불량 및 요금제 과다(10초당25원)

 . 담당회사 대표와 담당사원 통화불가(폐업신고)

** 소비자로서 매사에 확실하게 확인못한 과오를 인정합니다. 그러나 최초 계약당시 충분한 설명조차 해주지도 않고 회사측 이득만 챙기고 이후 고객관리를 하지않고 피해만 안겨준

회사와 담당관에 대한 엄벌과 보상을 요청 합니다.

작성일:2012-06-28 16: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