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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민경
안녕하세요
LG U+ 를 몇년간 사용했구요. 이사를 하면서 통신에 장애가 있어 수차례 서비스를 받았으나.아무런 개선이 없어 3년 만기가 되어 해지 요청을 했습니다.
그러나 결합 tv가 위약금이 발생한다 하더군요..
소비자고발센터에서 중재해 주어 위약금없이 2012년 5월2일자로 해지 하기로 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였습니다 6/22일 LG U+ 에서 101,120원이 자동이체 통장에서 나간겁니다.
이상해서 월요일 25일에 전화를 했드니 위약금나간거라고 하더군요.
LG U+ 와 위약금 없이 한 부분인데 왜 출금이 돼냐고 물었더니 상담원 확인후 연락 준다고 한후 30분 후쯤 연락 와서는 벌써 위약금이 통장에서 빠져 나갔냐며,, 죄송하게 생각하고. 위약금 출금부분과 사과의 뜻으로 2만원정도 보상해 줄수 있다고 하는겁니다.
본인동의없이 내 계좌에서 출금한 부분 돈 2만원으로 마무리 할려는 행태가 미워 소비자 고발센터에 억울한 맘을 올렸습니다.
그다음날 26일 LG U+ 에서는 아무런 연락도 없이 위약금 출금된부분 101,120원 입금된 후
핸재까지 아무런 연락 도 없습니다.
이런부분 어떻게 처리 해야 할지 몰라 올립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박금자이름으로 계약했었구요 작년에 개명해 지금은 박민경입니다.
도움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