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5.11.26 update : 2025-11-26 11:40 (수)
실시간

본문영역

제목

[접수] 현대카드 소비자 우롱사례 신고합니다

닉네임
관리자
 
 
 
 
등록일
2012-06-26 18:01:01
조회수
4871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자분이 겪으셨던 세이브포인트 결재는 담당기자도 겪어보았습니다.

 

우선 세이브포인트결재 전 충분한 설명을 들었는지 확인이 중요합니다.

 

전화를 통해서 상담사에게 설명을 들으셨다면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오래되어서 기억이 나지 않으신다면 현대카드로 전화하셔서 녹취록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녹취록 확인 후 상담사의 설명이 부족했다면 세이브포인트결재를 취소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확인 후 제보글 주시기 바랍니다.

 

제보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작성일:2012-06-26 18: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