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관리자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자분이 겪으셨던 세이브포인트 결재는 담당기자도 겪어보았습니다.
우선 세이브포인트결재 전 충분한 설명을 들었는지 확인이 중요합니다.
전화를 통해서 상담사에게 설명을 들으셨다면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오래되어서 기억이 나지 않으신다면 현대카드로 전화하셔서 녹취록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녹취록 확인 후 상담사의 설명이 부족했다면 세이브포인트결재를 취소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확인 후 제보글 주시기 바랍니다.
제보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