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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케이티~휴대폰~인터넷전화~티브이~등소액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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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12-06-24 04:46:02
조회수
5442
 
 

케이티를 사용한죄 변명은 안 하겠읍니다 그러나  통신사들의 횡포의 대해   고발코저 합니다

사용규정을 3년정액제로 사용을하는데 느닷없이 몆달전부텀 월16500원이란돈이 소액결재되나가고잇엇읍니다 자동이체를  해놓았는데 지로용지를 자세히보니 소액결재가되가고잇엇는거지요 스마트라서 우린 사용도 제대로몬하는 푠이다보니 이상한 부분에서도 요금이부과었고  그런데문제는  소액결재람니다 분명 본인동의가 필요한부분인데   어느한곳이라도 본인동의요청이 웁었는데   결재는  몆달동안 해갔어요 키이티항의를하니 고드어사이트라고만 애기고  전화번호만 던저주곤  끝  그리하여 따지니 소액결재란을 해지함되는데요 라는것입니다  전분명 히 말했네요 이로인해 난 해지를하겠노라  혓더니 바로 녹음이들어감니다 약정기간이 남앗으니 위압금이 부과됨니다라고 하는것이지요  약정계약위반은 통신사가 해놓구선  고객돈을 통신사맘대로  동의웁이 결재해주곤 고객헌테 청구해버리는  그사귀꾼들과는  고객이제휴 한것이 아니고 통신사 들이  소정에 수수료받아먹기위함인데 왜 고액이피해를봐야 하는가요

위압금이 420680원이란 거금이부과되여 지로가 나왔어요

저같은경우 국가유공자라서  복지활인을적용받는다고 하니  복지혜택보담 더  저렵하니  통신사서 제공한 통합활인제를  받으라고 하여  그리가입을 혓는데  이런횡포를 3개 통신사들의 횡포 고객은 통신사들의 봉  제발  고객의편에서서 세밀히 처단하여 주십시요

고객들은 통신사들의 횡포에 무방비상테람니다  개인정보는 남발하여 사귀군들이 득실거리고 문자도  수십통씩날아옴니다  통화품질은 뒷전이고  개발품이다 신상품이다 허위광고만 남무하고인는이싯점에 고객들은  대기업 통신사와싸울수도웁고  오직 소비자고발센타나   소비자연맹 뿐인데 단체 행동도 할수가 없는실정 잘아시잔어요  허온데   연맹이나 고발센타에선 통신사들의 편에서서 수수방관만하시는것입니다  공정거래라고하는곳도 눈치만 보고  고발센타도 눈치작전이시고  도대처   고객의불만은 어디다가 풀어야 맞나요  제발 고객의편에서 속시원히 좀풀어주세요~~더하고푼애기많읍니다만  공간이 좁아서 이만  꼭처리부탁합니다

 

작성일:2012-06-24 04:4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