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5.11.26 update : 2025-11-26 11:40 (수)
실시간

본문영역

제목

[접수] 베가레이서 수리건때문에 글남깁니다

닉네임
관리자
 
 
 
 
등록일
2012-06-21 15:33:15
조회수
5294
 
 

*안녕하세요. 핸드폰의 잦은 고장으로 마음이 상하시겠어요! 해당내용은 담당기자에게 전달이 됐으며, 스카이 담당자에게도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참고하시라고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알려드립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공산품(휴대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품질보증기간(1년)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1)구입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2)구입후 1개월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3)품질보증기간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
 - 하자 발생시 : 무상수리
 - 수리불가능시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교환불가능시 : 구입가 환급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구입가 환급
 - 품질보증기간(1년)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
 
 ㅇ 단 품질보증기간이내에 동일하자에 대하여 2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는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본다.
 

작성일:2012-06-21 15:3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