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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갤럭시탭폰 수리비건

닉네임
김종화
 
 
 
 
등록일
2012-06-20 11:34:55
조회수
5471
 
 

본인은 2011년3월 경북김천에서 영하통신(폰가게)에서 갤럭시 탭을구입하여 사용중(2개월사용) 액정이 갑자기 꺼지면서 통화 불능 상태였다.이사항을 통신사 에알림.(2012.3)

이때as 기간 몰랐음. 영하통신 에서는 다른 사람명의로 하나더 구입하면 고쳐준다고함.(날강도)그냥as맡김(무료) AS기간끝나도 고쳐줌.(2012.4) 폰할부금이75만원남아잇어 신용전보회사로넘어감(채권)나누어갚어줌.폰기계할부완납후 2012.6.18폰개통후 집에와서 보니 다시액정불량(화면꺼지고 찌그러짐)

대구중구 황금동 삼성 AS 가서 확인 결과 액정불량, 수리비12만5천원내야고쳐준다고함.

이런거는 구입한대리점에가면 해결해준다고함(백승민 기사AS)

다시 김천에통화 (사장) 위사항을애기하니 택도없다.하며욕을함. 난억울해 전화로 욕을받아침. 이사항이 전부임.해결해주십시오

 



작성일:2012-06-20 11:3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