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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남대문 안경점_ 절대 믿을 수 없는 곳

닉네임
정인희
 
 
 
 
등록일
2012-06-18 22:00:00
조회수
7630
 
 

안녕하세요.

 

안경점으로 유명한 남대문의 한 안경점에서

6.10일 명품선글라스를 26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 칼(KARL) 안경점 02-779-1002

 

얼굴이 작은편이고 코가 낮아 안경 착용 시..  코 아래로 흘러내리는 경우가 많아

해당 내용은 언질하고 선글라스를 추천받아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착용을 해보니 안경테(둥근타임) 구조상 조임이 덜하여

역시 줄줄줄 코 아래로 흘러내려

6.19일 환불을 하기위해 찾아 갔습니다.

 

안경점에서 지급해준 보증서에도..  교환, 환불, 수선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어

당연히 7일이내, 제품에 하자가 없어 의시도 하지않고 찾아갔는데

교환은 가능하나 환불은 되지 않는다는 말만 반복했습니다.

 

안경점이라서 제품의 종류가 백화점 처럼 다양하지 않아 마땅히 교환할 상품이 없었으며

현재 백화점에서 많은 세일 중이라.. 이정도 가격이면 얼마든지 좋은 서비스에

다른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

도움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일:2012-06-18 2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