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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미정
5/23일 롯x닷컴에서 에고이스트패딩점퍼를 3개 구매하였습니다.
6/1일부터 순차적배송이라고 나와있었습니다.
하지만 순차적배송이 아니였습니다. 저와 같이 주문한 직장동료들은 1시간~3시간의 시간차로 주문을 하였는데 그들은 6월3일날 배송을 바로 받았습니다. 제일 처음 주문한 저는 물건조차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해서 6월5일까지 기다려보았습니다. 오겠지란 마음에서요~~ 오지않아 콜센터로 전화하니 콜센터직원 왈~~ 물건 오겠죠 2개는 준비되었는데 하나가 없네요~~구하는데로 보내드릴께요 그래서 저는 그랬죠... 직원은 나보다 한시간 늦게 주문했는데 왜 받았냐하니 그걸 자기가 어떻게 아네요.... 어이상실!!
그래서 구해지면 보내주겠지하고 일주을 더 보냈습니다. 도저히 안되겠다싶어 전화하니 물건을 구하고있다합니다. 20일이 지난시점에서 구한다는게 말이 됩니까??
그래서 늦게 주문한 사람이 왜 먼저 받냐하니 롯x닷컴의 상담원들이 그럴수있다는 겁니다.이리저리 따지다가 상담원들이 처리를 못하니 배준x과장이란 고객만족실 사람을 바까주더군요......이분 역시네요
첫째, 자기네 시스템이 그런걸 자기보고 어쩌라는 식입니다. 자기네는 전산상 이렇게 밖에 안되는거니까 소비자인 너가 이해해라~~여긴 대기업이다란 식으로 나몰라라 식이더라고요...계속 싸우다가 하는말이, 고객 너 입장 이해해주는데 왜그러냐!! 우리 시스템 이거니까 니가 못참을꺼면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하랍니다. 그리고 자기네 규정이 환불해주고 물건없다고 하면 끝이랍니다. 이렇게 소비자는 또 당하는겁니다. 불쌍한 대한민국 국민이되는거죠!!
둘째, 매장잘못으로 나중에 두둔하더라고요,,, 매장에서 전표를 66을 받았는데 55사이즈를 확인해 달라고 안내받았다합니다. 그래서 배과장님이란분한테 이야기하니 죽어도 그런적이 없다하면서 전화내용 녹취 들려달라니 회사 내규라합니다.
더이상 말이 안통해서 회사 처리할수있는 사람 바꾸어 달라는까 본인이 최고 실무자라는 거짓말을 하더라고요..... 몇일을 확인하고 또 확인해야한데서 20일을 미룬 지금의 시점에서 또 더 확인해야한다고 양해만 구한답니다. 저는 그래서 보상제도를 두둔했습니다.
100배 보상안되면 10배라도 해달라고요~~~~~~그랬더니 배과장이 하는말이.....환불해주면 자기네 끝인데 자기가 그걸 왜 들어조야한다면서 회사 규정이 그렇게 밖에 안된답니다.
롯데닷컴 정말 너무 하는거 아닙니까?? 돈 받아먹을꺼 다 받아먹고....내 전화요금만 수만원씩 들여가면서 전화해서 물건 받을라하니 나몰라라식?? 어떻게 이런 횡포를 부릴수있는지요!!!!
전화하랍니다. 그리고서는 하는말....자기네는 그냥 환불해주고 돈주면 끝이랍니다. 이게 롯데닷컴의 규정이라고합니다. 이런 어이없는 횡포가 어딨습니까?? 대기업에선 직원교육 이렇게 시키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