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7 update : 2024-04-26 20:3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옥션 이현가구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정효정
 
 
 
 
등록일
2012-06-11 12:53:41
조회수
5570
 
 

작년 2011년 8월중순경에 옥션에 이현가구에서 평상형 침대 프레임을 샀습니다. 그런데 10월쯤 신랑이 발을 디뎠는데 침대 프레임이 푹 꺼진겁니다. 저희신랑이 60키로도 안나가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저희가 그냥 쓰다가 12월경에 전화를 하니 그건 저희 잘못이라고 하더라구요. 프레임은 약하니 프레임을 밟지말고 침대에 올라가라는 겁니다.그게 말이 됩니까?저희 언니네도 다 이런 모양의 침대를 쓰고 있는데 정말 튼튼하고 침대측에서 밟지말라했다니 어의없다고 하더라구요.그래도 저희는 고쳐야하니 저희가 돈을 내고 고치기로 했습니다.그런데 다음주 다음주 하더니 연락이 없는거였습니다. 제가 한달이상 기다리다 전화하니 기다리라고만 하고 석달이상 지나 저희 신랑이 하니 담주에 오겠다고 한게 3월말지나서였습니다. 그래서 그냥 취소하고 쓰려고 했는데 옆에 부분도 계속 나무가 꺼지기 시작하는거였습니다. 그래서 다시 전화해 신청을 했더니 역시나 연락은 먼저해준적 없고 계속 다음주 다음주 하는겁니다.그러곤 한달 이상 지체했는데..기다리는 사이 가죽까지 찢어져 제 다리가 빠져 다칠뻔까지했습니다. 저희 딸이 4살인데 다리가 여러번 빠졌구요.저희도 너무 화가나 한주 기다리고 전화하면 담주면 됩니다. 이러고 또 전화하면 담주라하고 정말 화가났습니다.그래서 계속 기다리다 저희신랑이 지난주 금요일에 전화하니 신고하라고 하네요.뭐 이런 어의없는 경우가 있습니까?침대가죽까지 찢어져 저희는 일년도 안되어 버리게 생기고 애기랑 저희가 다칠뻔까지했는데 미안하단말도 없고 기다리란말만 하고 그리고 공짜도 아니고 저희가 돈까지 내면서 이런 서비스를 참지못해 글을 씁니다.

침대당담자 연락처입니다.

작성일:2012-06-11 12:5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