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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명품 엘티이에 속아서 휴대폰 구입

닉네임
문병호
 
 
 
 
등록일
2012-06-01 20:11:25
조회수
5044
 
 

저는 4월20일쯤 SK텔레콤에서 판매하는 명품 LTE 갤럭시 노트를 두대구입했읍니다그런데 저품질에 LTE망이라는걸15일지나서야알게됐고 그날저녁에 계약철회를요구했으나 받아주지안고개선하게다는명목아래 매니저란분을보내주셨읍니다 그런데 그분말은 방법이없다는말뿐LTE망안정화작업을계속할꺼란말뿐 언제되는지 전혀모른다는말뿐입니다 그래서 다음번에 콜센타전화를해서 계약철회를요구해도 안정화작업중이니기다리라는말뿐입니다 3년약정인데 기계는두대고 한달에요금은한대당12~15만원나올껀데 3년이면 1000만원이넘을껀데 잦은통화중 끊김현상 테이타불안정 통화중잡음 ㅇ....이런써비스를받으면서계속써야하나요?소비자가 힘이없다고대기업이 무시하고 기다리라는말뿐....고품질서비스를할준비도 안해놓고 물건만팔고 명품이니 이런 방송이나해서 혹하게해서 돈을갈취하는건아닌지....참분통이나네요

작성일:2012-06-01 20: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