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0 update : 2024-04-20 16:07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스카이 베가 엘티이.. 말이 안되네요.

닉네임
송리브가
 
 
 
 
등록일
2012-05-29 15:49:35
조회수
4786
 
 

약 한달 전에 이 핸드폰을 샀습니다.

 

그런데 배터리를 하루에 세네번이 방전이 되더군요, 무슨 이게 집전화기도 아니고

돌아다니면서 충전 하기도 너무 힘들고.. 어떻게 이게 핸드폰입니까?

밤에 자기전에 배터리를 갈고 잠들어도 아침 알람이 울리기 전에 방전이 됩니다.

알람이 안울리라봐 불안해서 새벽에 깨보면 어김없이 방전이 되어있어서 갈고 다시

잠드는 날의 연속입니다. 잠을 자도 잔거 같지가 않고 방전될까봐 불안해하면서 씁니다.

 

그런데 하는 말이 엘티이 폰은 원래 이래요?  아니 생각이 있으면 이런 제품을

출시를 하지 말앗어야죠. 얼마전에 신문에서 스카이 사장이 엘티이폰 배터리가

불편을 넘어 불안한 수준이라며 새로운 폰을 개발했다고 하던데

그럼 저처럼 그전에 산 사람들은 다 어쩌라는 말인가요? 불안한 걸 아는사람이

이렇게 아무런 대책도 없이 사용자들을 방치할 수 있는 겁니까?

 

처음에 배터리 사용속도 때문에 당연히 불량인 줄 알고 교품처리를..세번이나 했습니다.

그래도 그러더군요. 결국 바빠서 재교품 시기를 놓치고 그냥 사용하던중에

어이없는 일이 또 생기더군요.

 

화면도 크고, 엘티이 폰이라고 신나서 티프리미엄에서 영화를 다운받아서 보고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삐~~~~~~~~~~~~하는 소리가 엄청 크게 나면서 화면이 멈추는 겁니다.

너무 깜짝 놀란데다가 당황해서 종료키를 눌럿지만 꺼지지도 않더군요.

결국 배터리를 분리했다가 다시 끼운후에야 전원이 들어왔습니다.

 

그 이후에 노래를 재생중이었는데 또 갑자기 삐~~~~~~~~~~하는 엄청 큰 소리와 함께

폰이 또 먹통이 되는 겁니다. 결국 그래서 또 배터리 분리 후에 다시 켯습니다.

 

이게 뭡니까.....

 

그리고... 본래 핸드폰의 기능이라는 게, 전화를 받고, 통화를 하는 것 아닙니까?

그런데- 전화가 안받아집니다.

계속 전화 오는 표시로만 뜨고 아무리 버튼을 눌러도 받아지는 화면으로 바뀌었다가

다시 전화오는 화면으로 바뀝니다. 전화가 안되다니요, 그것도 산지 얼마되지도 않은 폰이..

 

이것만이 아닙니다. 혼자 꺼졌다가 혼자 켜지고, 그냥 멈추고......불편하다는 말로는

충분히 표현이 안됩니다!!!!!!!!!!

 

마지막으로.. 결국 어렵사리 시간을 내서 서비스 센터를 갔습니다. 저번주 금요일에.

그런데 그 다음날 바로 또 전화가 안받아지더군요. 뭘 고친걸까요??

 

오늘 또 서비스센터를 다녀왔네요. 근데 문제를 발견할 수 없다는 겁니다.

아니 문제가 없으면 지금 저에게 일어나는 일은 환상인가요?

 

결국 메인보드를 교체해 준다고는 했는데 제가 시간이 없어서 일단 나왔습니다.

 

솔직히, 메인보드 교체하고 어플다시 깔고, 메모리 없어질거 생각하니까 너무 싫습니다.

 

근데 중대한 이상으로 메인보드 교체하고도 문제가 생기고 뭐 어쩌고 저쩌고 해야지만

환불이 된다네요? 이렇게 사는 게 불편해졌는데 얼마나 중대해야 중대한 문제일까요?

 

솔직히 지금 거기서 점검하고 와서 12시반에 배터리 갈았는데 현재 3시42분

베터리 39퍼센트 남았습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데 폰 엄청 뜨겁고 대기화면에서

저절로 절전모드 들어가야 되는데 아까부터 계속 그냥 켜져 있습니다.

 

이 증상은 서비스센터 다녀온 뒤부터 시작됐네요. 병원가서 병옮는다더니......

 

제발 빠른 시일안에 환불받을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진짜 답답합니다.

 

핸드폰 집어 던져버리고 싶은 거 참고 있네요.

 

작성일:2012-05-29 15:4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