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9 13:52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스카이 베가레이서 진짜 쓰레기폰

닉네임
심성보
 
 
 
 
등록일
2012-05-24 15:45:20
조회수
5223
 
 

스카이 베가레이서 지난해 8월에서 사서 쓰고있는데요

갑자기 핸드폰이 안켜져서 서비스센터 갔더니 메인보드가 갈렸데요

그래서 지금은 고쳐드리는데 또 문제가 발생하면 유상수리를 해야한다더군요

 

하지만 지난 1월 3월 두번이나 같은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핸드폰이 갑자기 꺼져서 안켜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비스센터 전화했더니 고객책임이라고 20만원 주고 유상수리를 해야한답니다.

갑자기 나간 메인보드가 고객책임이라니 정말 할말이 없습니다.

그래서 도저히 이해가 안간다고 이해시켜달랬더니 같은 말 반복하기 싫다고 먼저 상담실장이라는 사람이 먼저 전화를 끊고.......................................

 

진짜 개같은 쓰레기폰 스카이 쓰지마시길 바라며

작성일:2012-05-24 15:4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