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심성보
스카이 베가레이서 지난해 8월에서 사서 쓰고있는데요
갑자기 핸드폰이 안켜져서 서비스센터 갔더니 메인보드가 갈렸데요
그래서 지금은 고쳐드리는데 또 문제가 발생하면 유상수리를 해야한다더군요
하지만 지난 1월 3월 두번이나 같은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핸드폰이 갑자기 꺼져서 안켜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비스센터 전화했더니 고객책임이라고 20만원 주고 유상수리를 해야한답니다.
갑자기 나간 메인보드가 고객책임이라니 정말 할말이 없습니다.
그래서 도저히 이해가 안간다고 이해시켜달랬더니 같은 말 반복하기 싫다고 먼저 상담실장이라는 사람이 먼저 전화를 끊고.......................................
진짜 개같은 쓰레기폰 스카이 쓰지마시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