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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소비자경제입니다.
정보확인을 위해 전화드렸는데, 통화가 불가능하신가요?? 중국산 제품에 대한 확실한 입증자료가 있는지, 법적으로 문제가 없는 수입절차라는 게 제보자님 개인적 판단인지, 추후 교환이나 환불절차는 이루어졌는지(판매처의 대응은 어땠는지) 등 여쭤보려했습니다.
판매처에 먼저 문의를 하면, 발뺌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제보자님과 연락을 했던 판매처 상담원 이름도 알아야 하구요, 언제 구매하셔서 또 언제 문의를 했는지도 알아야 하는데.. 정보가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다시 한 번 연락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