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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웅진코웨이의 더러운 청소

닉네임
관리자
 
 
 
 
등록일
2012-05-23 09:25:27
조회수
5002
 
 

안녕하세요, 상심이 크셨겠네요. 건강상에 이상은 없으시죠??  

 

우선 제보자님께 말씀드릴 게 있습니다. 확실한 취재를 위해서는 제보자님 실명과 연락처를 분명히 기재해주실 필요가 있어요. 저희 기자들이 웅진코웨이 언론홍보팀에 확인 전화를 하면, 회사 측에서 명확한 정보를 요구하거든요.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보건 관련해서 말씀드릴게요. 공정위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본 건은 정수기 등 임대업과 관련한 것입니다. 피해유형은 '이물질 혼입 및 수질이상'에 해당하구요.

 

보상기준은 제품교환 또는 위약금 없이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필터하자로 인한 이물혼입이나 수질이상일 때 필터교체를 하고, 단 동일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제품교환 또는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를 원하시거나 취재를 바라시면, 다시 한 번 연락을 주세요. 감사합니다~!!

작성일:2012-05-23 09:2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