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9 09:29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지엠대우자동차 정비책임자 및 정비불량에 대한 소비자 고발을 합니다

닉네임
백성철
 
 
 
 
등록일
2012-05-22 23:29:29
조회수
5540
 
 
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경남 창원에 살고있는 백성철입니다.   저는 대우 레조차를 소유하고 있는데 처음시동을 걸때 시동이 잘걸리지 않고 주행중 퍽퍽 소리를 내며 시동이 자주 끄지고  역화현상이 일어나 견인으로 창원대우정비소에
입고를 시켰습니다.   정비소에서는 헤드에 물이 찼다고 하였습니다.   헤드카스컷트에와 고압케이블, 플러그, 타이밍 벨트등을 교환해야 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헤드에 물이 들어간것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고 2007년, 2009년도에 똑걑이 물이 들어갔다고 해서 두차레에 걸처 수리를 하였습니다.
2009년도에 고압케이블, 플러그, 타이밍벨트등 기타 수리를 하였습니다.
요즘 자동차 엔진이 얼마나 좋습니까?  똑같은 부위에 물이 들어가 2-3년마다 수리를 해야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얼마나 화가 납니까.  대기업에서 생산하는 차가 아닙니까?
더 화가 나는것은 창원 대우자동차 정비과장 김환이라는 분은 헤드에 물이 차는것은 소비자(운전자)가 운전미숙이고 소모품이라서 그렇다고 합니다.
2007년, 2009년 감기가 걸리면 2012년도에 감기가 안걸린다는 보장이 있냐고 하면서요.  사람과 차를 비유하는 법도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그 다음말이 더욱더 화나게 합니다.   그러면 고장 안나게 고쳐주는 다른 정비소에 가서 수리를 하라고 하네요.  참 어이가 없는 말입니다.   대기업 정비과장이라는 분이 하실수 있는 말입니까?
장남감차처럼 말씀하시는 정비과장님과 대우차를 소비자 고발원에 고발하고 싶습니다. A/S 정신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없는 0점인 정비소와 정비과장입니다.
작성일:2012-05-22 23:2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