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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한진택배 허위배송 신고

닉네임
안선경
 
 
 
 
등록일
2012-05-21 18:13:49
조회수
5896
 
 
첨부파일
 IMG_1980.png (72141 Byte)

인터넷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입하고 배송되기를 기다린지 주말빼고 3일째입니다.

오늘은 배송되려나 해서 배송조회를 해봤더니

한진택배 홈페이지에서 배송완료로 해서 수령인이 제가 받은걸로 되있었습니다.

지금 현재 5월21일 저녁6시 이고 제가 수령했다는 시간은 21일 15시 43분으로 되있더라구요..

오늘 하루종일 집에있었고 한진택배 차는 코빼기도 보이지 않았는데 물품이 제가 받은걸로

돼있어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알아보고 전화준다고 한지 30분이 되도록 연락도 없고

센터는 영업이 끝나서 이제 연락도 되지도 않습니다.

한진택배 허위배송신고건으로 두세달사이 2건의 똑같은 민원을 넣어 시정하겠다고

했는데 같은일이 계속 반복되고 있습니다.

제가 인터넷쇼핑을 하면서 택배사가 어딘지, 한진택배를 사용하지 않기위해 제일 저렴한

쇼핑몰에서 상품을 사지 못하고 같은상품 더 비싸게 주고 사야하는건지

정말 정신적 피해가 너무 큽니다.

그리고 상품을 받지도 못했는데 허위배송완료등록으로 제상품을 분실하게 되는 경우가

생긴다면 어떻게 보상을 받아야 할지도 근본적인 해결책이 필요합니다.

운송장번호 : 4034-9975-3020

작성일:2012-05-21 18:1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