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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소비자경제입니다.
이하는 LG유플러스 언론홍보실무자와의 미팅에서 취득한 결과입니다. 제보자님께도 동일한 내용을 통보해드렸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 확인된 요금발생부분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 드리고 민원인 수긍하심.
2. 해당 번호 가입 시 기존번호 4개월 유지 조건한 부분에 대해 대리점의 신규 가입을 위한 악용사례로 보여짐을 전달하고 정중하게 사과드림.(해당 부분은 고객도 이해하기로 하고 넘어간 부분이라고 함)
3. SK로의 번호이동 대리점은 가입점과 다른 곳임을 전달하고, 해당 대리점을 통해 가입조건에 대해 재확인하시도록 전달해드리고 종료함.(연락처 문자발송)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거나 제보건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