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17 update : 2024-04-16 23:23 (화)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웅진코웨이의 더러운 청소

닉네임
또옹구리
 
 
 
 
등록일
2012-05-21 11:57:06
조회수
5076
 
 

웅진코웨이 렌탈 정수기를 사용한지 2년이 넘어 갑니다..

렌탈의 편리함은 정기적인 점검과 깨끗함의 이미지덕분에

많은들 사용하시죠?

1년 넘게 하시던 코디가 그만두시고 2번이나 코디가 바뀌고

그건 조금 불편해도 넘어 갈수있습니다...

2달에 한번씩 와서 정수기를 점검하고 청소 하고가는데

저는 그동안 믿고 확인을  안했는데

도저히 이정도는 봐줄수가없어 신고합니다...

어제 청소하고 간 정수기의 모습을 사진으로 올립니다...

말로만 청결청결하지말고 비싼돈 내가며  쓰는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행동들 하지말기를 바라며!

저사진보고도 웅진코웨이 사장한테 물마시라고 하면 물마실까요?

깨끗한물마시자고 쓰는 정수기겉이 이정도면 안에는 믿을만합니까?

!

필요하지않겠습니까?

작성일:2012-05-21 11:5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