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억울한 일이 생겨서 호소할 곳이 없어서 알려드립니다. 다름이 아니고, LG유플러스 이동전화서비스를 위약금은 물론 사용요금까지 다 납부했는데도, 요금을 청구했기에 대리점에 이 사실을 간절히 설명했으나, 대리점으로부터 처리는커녕 불쾌한 답변만 들어서 이 글을 남깁니다. 문제가 발생한 이동전화번호는 010-7744-1550 이고, 가입자는 정성혜 입니다. 저는 정성혜의 배우자로서 이름은 강신구 이고, 전화요금을 제 계좌(강신구)에서 자동이체를 해놓았기에 제가 전화요금 고지서 확인 및 납부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2011년) 4월 경에 제 아내가 LG유플러스 대리점의 마케팅에 속아서 1년 약정을 하고 비싼 요금제로 전화서비스 약정을 했기에, 어쩔 수 없이 사용하다가, 1년이 지난 올해(2012년) 4월에 위약금과 사용료를 모두 다 납부하고 해지를 했습니다. 그런데, 이미 납부한 4월 사용료를 납부하라는 고지서를 받아서 제가 너무 기분이 나빠서 대리점에 확인했더니, 대리점이 일부러 해지일자를 조정하여 요금을 또 납부하게끔 전산을 조작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제가 항의를 하자 대리점 직원이 언성을 높이면서 저와 제 아내에 대한 험담을 하면서 법적으로 처리하라고 폭언을 했습니다. 힘 없고 돈 없는 저는 호소할 길이 없어서, 약정을 한 지난 해부터 참다가 더 참을 수도 없고, 이 같은 피해자가 많을 것 같아 이 글을 씁니다. 제발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LG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대기업인데 어떻게 이런 일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부디 잘 처리해 주시기를 바랄 뿐입니다. 고맙습니다.
- 문제발생한 이동전호번호 : 010-7744-1550
- 가입자명 : 정성혜
- 가입대리점 전화번호 : 02-535-9019, 02-3281-9019, 010-4254-2996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1544-0010
저는 이동전화 가입자 정성혜의 배우자 강신구 이고, 제 전화번호는 010-6232-0934, E-mail은 kangaroo70@nate.com 입니다. 제발 잘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