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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LG유플러스 요금 이중 부과

닉네임
강신구
 
 
 
 
등록일
2012-05-20 22:36:21
조회수
5237
 
 
첨부파일
 LG (31232 Byte)

안녕하세요? 너무 억울한 일이 생겨서 호소할 곳이 없어서 알려드립니다. 다름이 아니고, LG유플러스 이동전화서비스를 위약금은 물론 사용요금까지 다 납부했는데도, 요금을 청구했기에 대리점에 이 사실을 간절히 설명했으나, 대리점으로부터 처리는커녕 불쾌한 답변만 들어서 이 글을 남깁니다. 문제가 발생한 이동전화번호는 010-7744-1550 이고, 가입자는 성혜 입니다. 저는 정성혜의 배우자로서 이름은 강신구 이고, 전화요금을 제 계좌(강신구)에서 자동이체를 해놓았기에 제가 전화요금 고지서 확인 및 납부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2011) 4월 경에 제 아내가 LG유플러스 대리점의 마케팅에 속아서 1년 약정을 하고 비싼 요금제로 전화서비스 약정을 했기에, 어쩔 수 없이 사용하다가, 1년이 지난 올해(2012) 4월에 위약금과 사용료를 모두 다 납부하고 해지를 했습니다. 그런데, 이미 납부한 4월 사용료를 납부하라는 고지서를 받아서 제가 너무 기분이 나빠서 대리점에 확인했더니, 대리점이 일부러 해지일자를 조정하여 요금을 또 납부하게끔 전산을 조작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제가 항의를 하자 대리점 직원이 언성을 높이면서 저와 제 아내에 대한 험담을 하면서 법적으로 처리하라고 폭언을 했습니다. 힘 없고 돈 없는 저는 호소할 길이 없어서, 약정을 한 지난 해부터 참다가 더 참을 수도 없고, 이 같은 피해자가 많을 것 같아 이 글을 씁니다. 제발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LG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대기업인데 어떻게 이런 일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부디 잘 처리해 주시기를 바랄 뿐입니다. 고맙습니다.

 

- 문제발생한 이동전호번호 : 010-7744-1550

- 가입자명 : 정성혜

- 가입대리점 전화번호 : 02-535-9019, 02-3281-9019, 010-4254-2996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1544-0010

 

저는 이동전화 가입자 정성혜의 배우자 강신구 이고, 제 전화번호는 010-6232-0934, E-mailkangaroo70@nate.com 입니다. 제발 잘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작성일:2012-05-20 22:3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