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5.11.26 update : 2025-11-26 11:40 (수)
실시간

본문영역

제목

[취재완료] 티웨이항공, 본인들 실수를 왜 소비자보고 전담하라하는지????

닉네임
탄이
 
 
 
 
등록일
2025-04-15 18:08:29
조회수
313
 
 
첨부파일
 KakaoTalk_20250415_170607101.jpg (485641 Byte)
25년 1월 20일, 방콕으로 가는 항공권을 구매했습니다.

대구출발 <-> 수완나품공항 도착하는 항공권으로 티웨이항공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출발 한달전, 아무런 사유없이 항공사에서 티켓을 취소한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미 숙박, 액티비티등을 모두 결제한 상황입니다.


항공사에서는 본인들의 티켓만 수수료없이 환불한다고 하는데, 갑작스레 항공권이 취소되어 여행에 차질이 생겼을때 피해는 소비자가 모두 부담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아무런 사유없이, 갑작스럽고 일방적인 티켓취소를 하고 어떠한 보상도 없이 넘어가려고 하는 티웨이항공에 대해 강력처벌 원합니다.
작성일:2025-04-15 18: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