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5.11.26 update : 2025-11-26 11:40 (수)
실시간

본문영역

제목

[취재완료]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닉네임
범북
 
 
 
 
등록일
2025-02-27 12:03:59
조회수
127
 
 
첨부파일
 고객센터 통화기록.jpg (470641 Byte)  /   유플러스 문자.jpg (303577 Byte)  /   계정연동 오류.jpg (461342 Byte)  /   네트워크 오류.jpg (1722075 Byte)  /   유플러스 문자.jpg (303577 Byte)
2025년 02월 18일 차량 출고 이후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아예 안됩니다.
고객센터 문의해봐도 기다리라고만하고 차량에는 아무문제가 없다며 무선회신 문제라고
유플러스쪽 연락을 기다려야한다고만 합니다. 답답해서 유플러스에 문의하니 상주주인 유플러스 커넥티드카 담당자가 있다는데
제네시스 커넥티드 파트장은 유플러스가 잘못알고있는 거랍니다.
차량에는 아무문제가 없다는 말만 계속하면서 기다리라고만 할뿐.
해결되는 것도 없고, 옵션은 옵션대로 돈주고 다 산건데 차가 10~20만원도 아니고요.
작성일:2025-02-27 12:0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