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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8월에 귀뚜라미 보일러로 교체
첫번째 A/S : 2018.8 보일러 off된 상태 보일러가 작동이 되면서 한여름에 한증막처럼 보일러 작동
두번째 A/S : 2018. 11 점화프레스교체
세번째 A/S : 2019. 3. 저수위센스교체
네번째 A/S : 2021. 1 누수교체
다섯번째 A/S : 2022. 7. 점화불량(12만5천원 a/s비발생)
이런 자주 고장으로 난방 및 온수가 안된 상태로 소비자가 피해를 입음(추운겨울날 난방이 안됨, 샤워시 온수가 안됨~~ㅠㅠ)
여기저기 고장으로 보일러 자체가 문제있다고 소비자는 판단하여 새것으로 교체 아니면 5년사용기간 빼고 환불요청함
귀뚜라미 보일러에서는 같은 고장 3번이여야만 교체 가능한다고 함(3년 무상기간에만)-규정이라고 함
귀뚜라미 보일러에서는 무상기간도 끝나서 a/s비용등 모든것이 소비자부담
모든 피해는 소비자가 책임 ㅠㅠ
작성일:2022-07-01 13:3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