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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귀뚜라미 보일러 자주 고장

닉네임
김민정
 
 
 
 
등록일
2022-07-01 13:32:55
조회수
900
 
 
2018년 8월에 귀뚜라미 보일러로 교체

첫번째 A/S : 2018.8 보일러 off된 상태 보일러가 작동이 되면서 한여름에 한증막처럼 보일러 작동

두번째 A/S : 2018. 11 점화프레스교체

세번째 A/S : 2019. 3. 저수위센스교체

네번째 A/S : 2021. 1 누수교체

다섯번째 A/S : 2022. 7. 점화불량(12만5천원 a/s비발생)

이런 자주 고장으로 난방 및 온수가 안된 상태로 소비자가 피해를 입음(추운겨울날 난방이 안됨, 샤워시 온수가 안됨~~ㅠㅠ)

여기저기 고장으로 보일러 자체가 문제있다고 소비자는 판단하여 새것으로 교체 아니면 5년사용기간 빼고 환불요청함

귀뚜라미 보일러에서는 같은 고장 3번이여야만 교체 가능한다고 함(3년 무상기간에만)-규정이라고 함
귀뚜라미 보일러에서는 무상기간도 끝나서 a/s비용등 모든것이 소비자부담

모든 피해는 소비자가 책임 ㅠㅠ
작성일:2022-07-01 13:3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