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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지영
교체후, 친환경보일러 지원금 관련, 업체측에서는 지원금 신청 관련 업체에서 준비해야 하는 서류를 저에게 보내주고
제가 구청에 직접 신고를 하면 된다고 했습니다.
1주일 지나고 연락했으나, 조치를 취하겠다고만 하고, 또 1주일 뒤에 연락하면 조치를 취하겠다고 하고
한달 이 넘는 이 시점엔 이제 제 전화조차 받질 않습니다.
경동보일러 본사에 민원을 넣었더니, 공식 대리점이 아니라고 조치가 어렵다는 답변만 오네요
해당 업체는 블로그에 버젖이 '광주대리점'이라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simsun970219 이걸 믿고 교체를 의뢰했었구요.
해당 업체 설치기사를 고발하고 싶습니다. 업체명은 별도로 없고 입금자명이 '박근영' 이었습니다.
이사람의 연락처는 010-8386-4636 입니다.
10만원이라는 지원금이 어찌보면 적을수 있지만, 해당 업체가 지원하는 금액도 아닌,
단지 해당 서류(업체 도장 등)만 꾸려 저에게 보내주면 되는건으로 왜 그 의무조차 이행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설치 상담시에는 지원금 내역조차 몰랐던 저에게 해당 지원금까지 안내해가며 10만원 할인받는 기회다라고 해놓고
결제후엔 이제는 귀찮다는 듯 전화조차 피하네요..이런 업체들이 종종 있을것 같은데....해당 설치기사를 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