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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동부화재 대책없는 민원처리 ...도와주세요

닉네임
홍애경
 
 
 
 
등록일
2011-10-10 16:52:09
조회수
5418
 
 
첨부파일
 927-1.jpg (246979 Byte)  /   9월27일 동부화재 우편물.pdf (352321 Byte)  /   10월8일 동부화재 우편물.pdf (333997 Byte)  /   108-1.jpg (299415 Byte)

?2011년9월27일에 동부화재에서 온 우편물이 문제입니다 제가사는주소는 서울시구로구 구로2동입니다 그런데 그우편물이도착한곳은 경기도부천시 소사구 송내2동입니다 그주소지는 제회사 동료인 김석원씨 집입니다

28일 아침 회사에서 그우편물을 전달받았습니다 황당하고 어의가없었습니다 김석원씨 와이프분 집에서 홍애경이 보험료도 내주는사이냐고 가만 안있겠다하셨답니다? 일단 우편물에 나와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했습니다 018-303-0416 핸드폰 이였는데 담당자 이름도 없었고 전화도 받지를않더군요

콜센타번호로 전화를 했습니다 우편물을 받았는데 회사동료집주소다 설명을해달라하니 2010년 11월에 주소변경이됐다고합니다 누가 햇는지물어보니 피보험자 김석원씨가 했답니다 김석원씨가 뭔데 피보험자냐 하니 제가 계약자고 김석원씨가 피보험자인 보험이 잇는데 모르시냐고 묻습니다 첨듣는 얘기였습니다

내용듣고보니 2010년에 김석원씨가 자동차 보험계약을하는과정에서 신한카드로 결제를하면 할인행사와 주유권을 준다고해서 김석원씨는 신한카드가 없는상태라 제 카드로 결제를해드렸습니다 다른직원분들도 신한카드 많습니다 저만있는거아닙니다 그날도 여러명이 서로 자기카드 쓰시라고 드렸습니다 할인해주고 주유권도 준다는 말에 그냥 아무나 해주면되지 하고 별생각없이 해드렸습니다

그후 계약담당하는직원이(이미경) 제카드번호와 결제할때 필요한 몇가지를 물어보시더군요 불러드렸고 그렇게?제가할일을다한줄알았습니다 그런데 얼마지나지 않아 우편물이 김석원씨 집으로 김석원 .홍애경 이렇게 나란히 쓰여진 우편물이? 온겁니다 김석원씨 와이프분 저한테 전화와서 확인하셨고 김석원씨 (이미경) 씨 한테전화해서 항의후 그런일다시는없게해달라고 말씀하시고 그렇게끝난건줄알았습니다

그런데 2011년9월27일 우편물이 홍애경 이름으로 김석원씨 주소지로 온겁니다? 그 와이프분 무슨생각하셨을까요?? 콜센타 통화후 우편물에있는 연락처로 다시전화햇습니다 (이순이)씨라는분이 받으셔서 내용을듣고 계약서를확인하시고연락주신다길래 계약서에 그주소가없으면 책임지실꺼냐하니 그문제는 회사측과 얘기하라고 하시고 주소변경관련해서 현재 담당자를 알려주시던군요 (이미경)씨연락처010-3930-9478로 전화했습니다 그분하는말이 가관입니다 2010년11월에 민선영?씨라는분이 바꾸셨네요 모르시는분이세요? 이렇게물어보시더니 본인은 관련이 없다고 하십니다 이해가안가는 부분이 한두군데가 아닙니다?

동부화재 민원담당하시는 장현주씨라는분이 알려준 주소로?찾아가서 장현주씨와 관리자 윤재웅관장님을만났습니다?

보험 계약당시 계약자가된다고 고지를해주지 않은부분? 우편물수령 주소자 변경시 본인한테 확인도하지않고 변경한부분? 이미경씨본인 이 바꾸지 않았으니 관련없다 한부분 다 잘못이 인정된다더군요?

말로만 다인정한다고하고 저희 직원들이 실수했습니다? 다음부터는 이런일 없게하겠습니다 이런말은 작년에 이런일 생겼을때 하고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면 안되는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똑같은일이 반복되었고 동부화재측은 29일 오전에 전화가와서 십사숙고끝에 내린결론이라면서 상품권10만원 을 보내준다더군요

그말이 너무 어의가없고 기가막혀서 다시한번 물어 봤습니다 관리자분들과 상의해서 내린결론이냐 물으니 그렇다더군요?? 됐다고 했습니다 아무리 직원들이 잘못한거지만 동부화재 라는회사는 아무 책임을 지지 않고 직원들한테만 해결하라고 하는거 같습니다

그날이후동부화재쪽에서는 아무런 연락도 못받았습니다? 저는 금융감독원에 민원신청을한 상태입니다? 금융감독원 쪽에서 동부화재쪽에 관련서류 요청중이라는 문자를 받은상태로 민원해결을 기다리고있는데 오늘 또 우편물을 하나 건네 받았습니다? 참.... 동부화재 뭐라 할말이?없습니다???죄송하다 직원들이 실수한거다 말만 해놓고 똑같은 실수 반복하고 또 죄송하다 하면끝나는건가요????오늘도 토요일날 우편때문에 전화 드렸더니 관련부서 강현미 실장이라는분 전화 해서 죄송하다고 하시더군요? 민원관련하여 진행상황이나 어떡해 할껀지 를 전화 달라고 하겠다고 하더니 아직까지 전화 못받았습니다?

*동부화재 측 관리자들 포함해서 실제업무하신분들 사과받고싶습니다

*제가 입금한 장기보험료 환급요청합니다

*김석원씨 가정에는 저두 아주난감합니다 이번에 하나더 보태주셔서 어떡해 수습이안됩니다? 동부화재에서 해결해주셔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동부화재 분들은 죄송하다는말만 할줄알면 입사가능한 회사가 아니란걸 확인하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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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11-10-10 16:5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