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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삼성전자서비스불만

닉네임
구자성
 
 
 
 
등록일
2011-09-29 17:40:45
조회수
4695
 
 

지금까지 센터방문은 5번있습니다 핸드폰업글1번 과 3g를 아예못잡는증상으로 보드3번교체 초기화1번

기사가 임의로 서비스정검내용을 누락시킨다는인터넷글을보고 혹시나하는마음에 점검이력 확인해보니

총4번방문으로되어있더군요.중간에 같은증상으로 초기화한건 누락되어있더군요.

정정해달라고요청하니까 초기화는서비스이력에 포함되지않는다고하더군요.참어의가없습니다...

담당기사는 착오로누락되었다고 그것도 서비스에포함된다고했는데..팀장은 하는말이 초기화는 서비스를받은게 아니라고하더군요.. 참어의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9/15보드교체받고 기사분이 9/22일늦게라도 누락된서비스정정과기계이상인지 전화주신다고하고서는 연락이없었습니다

9/23전화해서기사분 전화달라고요청 연락없습니다.
9/26다시전화요청 연락없습니다
9/27~28 다시전화요청 전화없습니다
오늘9/29 에서야 전화오더군요....장난하는겁니까....

지금저는 최신버전도아닌 다운그래이드한상테로 쓰라고해서 쓰고있는데 이번엔 먹통현상과 혼자재부팅증상으로 못쓰겠다
규정대로 환불요청을 하니
못해주겠다 합니다.... 보증서 환불규정에 의해 환불요청하는데 못해주겠다고합니다
지금까지 초기화 보드교체로 폰에있는정보 다날리고새로깔고,,, 이짓을 더하라고하더군요..

뭐얘기들어보니 환불해주면 기사한테 불이익이있다고 그러던데 그것떄문에 이랗게까지 하는건지 의심이갑니다.

친구가 그곳센타직원이것이 무슨상관인지 "ㅇㅇ친구죠?"  왜물어보는겁니까 대뜸

그말들으니 참 어의가없었습니다.서비스받는거와 직원친구인게 무슨상관인죠?
cs교육 이런식으로뿐이못합니까????

작성일:2011-09-29 17:4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