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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자성
지금까지 센터방문은 5번있습니다 핸드폰업글1번 과 3g를 아예못잡는증상으로 보드3번교체 초기화1번
기사가 임의로 서비스정검내용을 누락시킨다는인터넷글을보고 혹시나하는마음에 점검이력 확인해보니
총4번방문으로되어있더군요.중간에 같은증상으로 초기화한건 누락되어있더군요.
정정해달라고요청하니까 초기화는서비스이력에 포함되지않는다고하더군요.참어의가없습니다...
담당기사는 착오로누락되었다고 그것도 서비스에포함된다고했는데..팀장은 하는말이 초기화는 서비스를받은게 아니라고하더군요.. 참어의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9/15보드교체받고 기사분이 9/22일늦게라도 누락된서비스정정과기계이상인지 전화주신다고하고서는 연락이없었습니다
9/23전화해서기사분 전화달라고요청 연락없습니다.
9/26다시전화요청 연락없습니다
9/27~28 다시전화요청 전화없습니다
오늘9/29 에서야 전화오더군요....장난하는겁니까....
지금저는 최신버전도아닌 다운그래이드한상테로 쓰라고해서 쓰고있는데 이번엔 먹통현상과 혼자재부팅증상으로 못쓰겠다
규정대로 환불요청을 하니
못해주겠다 합니다.... 보증서 환불규정에 의해 환불요청하는데 못해주겠다고합니다
지금까지 초기화 보드교체로 폰에있는정보 다날리고새로깔고,,, 이짓을 더하라고하더군요..
뭐얘기들어보니 환불해주면 기사한테 불이익이있다고 그러던데 그것떄문에 이랗게까지 하는건지 의심이갑니다.
친구가 그곳센타직원이것이 무슨상관인지 "ㅇㅇ친구죠?" 왜물어보는겁니까 대뜸
그말들으니 참 어의가없었습니다.서비스받는거와 직원친구인게 무슨상관인죠?
cs교육 이런식으로뿐이못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