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19 update : 2024-04-18 18:56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k7 파노라마썬루프

닉네임
김락현
 
 
 
 
등록일
2011-09-10 09:13:56
조회수
4625
 
 
첨부파일
 k7-2.jpg (102758 Byte)  /   k7-1.jpg (232138 Byte)

7월말 k7 신차를 구매하고 인도받은지 하루지나 썬루프 결합을 발견하여 써비스신청(원주사업소)을했습니다, 직원왈 ; 원주는 목요일만 썬루프 정검반이 들어오니 9월8일에 오라더군요 신차받고 하루지나 써비스신청을했는데 한달을 기다리라니,, 각설하고 제가 일 관계로 지방에있다보니 차량판매한 영업사원이 친히 써비스센터 까지 차량을 몰고가 점검을받고 왔습니다.

영업사원 써비스정신은 좋아지만 k7썬루프는 원래 그런거라고 쎈터에서 말했다고 합니다

<사진참조>

 

사진처럼 한쪽이 앞에서부터 뒷자석 까지 떨어져 스티로폼(단열재?)이 보이고 너덜거리고 삐거덕 거리는소리가 심하게 들리는데도 원래그런거라고 돌여보내는구요 다른 소소한이상은 참고 탈수있다지만 언재 떨어질지모른는 천정밑에서 운전을해야 한다니 ... 어찌해야 좋을지 새차로 교환하는것도아니고 AS를 받고자함인데 원래그렇다니,,

작성일:2011-09-10 09:13:56